레드 플래닛

Red Planet , 2000,

SF · 102분 · 2000.12.30 개봉

관람등급 : 12세이상관람가

누적관객 : 102,593명

공유하기

시놉시스더보기

화성으로 가는 길은 멀고도 험하다. 하지만 인류의 미래는 우리에게 달렸다!!

인류생존을 건 최초의 화성 유인탐사, 인류의 미래는 우리에게 달렸다!!
...

인류생존을 건 최초의 화성 유인탐사,
인류의 미래는 우리에게 달렸다!!


서기 2025년의 지구, 최첨단 미래사회에 인류멸망이라는 절대절명의 위기가 찾아온다. 자원고갈, 통제불능의 공해와 환경오염으로 더 이상 지구에서는 인류의 미래를 기약할 수 없는 상황이 도래한 것이다. 국제연합은 인류의 새로운 생활터전으로 화성을 선택, `화성 식민지화 프로젝트'에 박차를 가한다.

그로부터 30여년 후. 화성 식민지화의 일환으로 진행중이던 `토양생성 프로젝트'에 갑작스런 이상이 생기자, 그 원인을 밝혀내기 위해 최정예 과학자들로 선발된 탐사대가 구성된다. 조종사 겸 지휘관인 케이트 바우만(캐리 앤 모스)과 탐사대원들은 문제 조사 및 해결을 위해 화성 탐사 우주선 마스1호에 탑승, 화성으로의 긴 여정을 시작한다. 그러나 탐사선의 고장으로 본선에서 분리된 셔틀이 화성에 불시착하게 되고, 메마른 사막처럼 황량하고 낯선 화성에 고립된 그들은 의지할 것이 오직 자신들뿐라는 것을 알게된다. 이때부터 갤러거(발 킬머)와 대원들의 생존을 위한 사투가 시작된다.

생존에 대한 불안과 두려움으로 인한 대원들의 갈등, 기능 이상을 일으킨 탐사 로봇 '에이미'의 공격, 그리고 이 모든 악몽의 근원일지도 모르는 위협적인 생명체와의 목숨을 건 싸움이 벌어지는데....

♣ Red Planet 공식 홈페이지 ♣
http://www.redplanetmovie.com











더보기

포토 더보기 10개

비슷한 영화

명대사 등록

  • 인상 깊었던 명대사를 등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