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없는 아내와 파란만장한 남편 그리고 태권소녀

2002, 한국

코미디 · 90분 · 2002.12.05 개봉

관람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관람평점 : 6.7점

누적관객 : 13,357명

공유하기

시놉시스더보기

남자 하나, 여자 둘. 겁나게 꼬여 버렸다! 나는 누구랑 하지?

금숙과 은희는 고등학교 때부터 둘도 없는 절친한 친구 사이다. 예쁜 외모 때문에 어려서부터 잦은 찝적거림을 당해야 했던 은희에게 금숙은 친구이기 이전에 정말로 필요한 존재였다. 금숙은 태권도 대회를 모두 휩쓸 정도로 강한 태권소녀였기 때문이다.

모든 사건은 은희로부터 시작되는데, 그 사건의 해결은 금숙이 도맡아 한다. 동네 양아치들과 시비가 붙은 것은 물론 선생님과 사랑을 나눠 비극적인 결말을 낳는 등, 황당한 사고방식과 사치스러운 생활은 둘도 없는 친구인 금숙을 교도소에 두 번이나 갔다오게 할 만큼 도를 넘어섰었다.

천신만고 끝에 얻은 아이의 생명이 위태로울 때 은희의 옆에서 힘이 되어준 사람은 인기 코미디언 오두찬! 오두찬은 은희의 아름다운 외모에 반했고, 은희는 그의 따뜻한 마음에 반했지만 그보다는 수입이 만만치 않다는 사실에 반해 결혼하기에 이른다. 교도소에서 나온 금숙에게 남은 것은 절친한 친구 은희가 결혼했다는 소식 뿐이었다.

출소 후 태권도장을 갖게 된 금숙! 어린 아이들을 열심히 지도하며 새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다. 물론 은희와의 우정은 조금도 변치 않은 채 말이다. 그러나 남편에게 이혼당할 처지에 몰린 은희의 제안으로 태권소녀와 파란만장한 남편은 어쩔 수 없이 이상한 삼각관계의 마지막 선을 맺게 되는데...

더보기

포토 더보기 17개

비슷한 영화

명대사 등록

  • 인상 깊었던 명대사를 등록해주세요.

    포인트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