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에게 잠들다

2001,

로맨스 · 93분 · 2001.03.17 개봉

관람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누적관객 : 8,205명

공유하기

시놉시스더보기

사랑은 어떤 형식으로든 눈부시다! 사랑으로 상처받은 영혼들에게 바칩니다!

아름답기만 한 사랑이 있을까? 서로에게 치명적 상처를 주고도 중독되고... 반복속에서도 결...

아름답기만 한 사랑이 있을까?
서로에게 치명적 상처를 주고도 중독되고...
반복속에서도 결코 익숙해지지 않는 것이 사랑이지 않을까?


세상을 피해 바닷가 마을의 폐선에서 혼자 살아가는 재모(이주현 분). 그 조용한 일상에 어디서 왔는지 모르는 수빈(김태연 분)이 찾아든다. 육체적으로 시작된 그들의 사랑은 서로의 눈을 통해 같은 깊이의 아픔을 바라보게 되면서 점점 짙어진다. 어느날 수빈은 재모의 습작된 악보뭉치를 발견하게 되고, 그의 꿈이 작곡가 였음을 알게 된다. 그의 꿈을 이루어주기 위해 서울로 다시 돌아갈 결심을 하는 수빈은 자신이 그토록 싫어하던 곳이건만, 이젠 재모와 함께 한다는 생각에 즐겁기만 하다.

수빈은 친구(권민중 분)의 집에 머물며 재모의 음악을 데모테입으로 만들어 음반사에 돌리기 시작한다. 그러나 냉담한 거절과 차가운 비난이 계속되자 점점 불안해지고... 수빈은 재모의 음악성을 인정하지 않는 대상들에게 거침없는 행동을 한다. 수빈의 광기는 쉽게 가시지 않고 이를 바라보는 재모는 안타깝기만 하다. 어렸을 때부터 수빈과 영희의 친구였던 태식(서승준 분)은 수빈이 좋아하던 자신의 제주도 농장집을 생각해내고 수빈과 재모에게 농장집으로 내려가 안정을 취할 것을 제의한다.

수빈과 함께 행복한 일상에 젖어든 재모는 더 이상 작곡을 하지 않는다. 자신을 떠나버리는 것들에 대한 강박관념을 가진 수빈은 재모와 오래도록 함께 하기 위해 재모의 아이를 갖고 싶어하는데...

♣ 그녀에게 잠들다 공식 홈페이지 ♣
http://www.loveher.co.kr/







더보기

포토 더보기 12개

비슷한 영화

명대사 등록

  • 인상 깊었던 명대사를 등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