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비급 복싱경기장에서 울린 총성... 미 국방장관이 암살당한다....
애틀랜틱 시의 부패한 형사 릭 샌토...
헤비급 복싱경기장에서 울린 총성... 미 국방장관이 암살당한다....
애틀랜틱 시의 부패한 형사 릭 샌토로는 천문학적인 거액의 판돈이 걸린 헤비급 권투경기장에서 옛 친구 케빈 던 중령을 우연히 만난다. 케빈 던은 경기장에 온 국방장관을 수행하는 경호대장이다.
권투시합이 시작되고, 던이 자리를 뜨고 그 자리에 어떤 여자가 앉는다. 챔피언이 다운되는 순간, 국방장관이 암살당한다. 경기에 열광하던 14,000명의 권투 팬들은 용의자 혹은 공범자, 목격자가 되어버린다. 수사가 시작되고, 경기장은 완전 봉쇄된다. 릭 샌토로는 곤경에 처한 친구도 도와줄 겸 던의 수사팀에 마지 못해 합류한다.
열광하던 14,000명의 팬들 모두가 용의자가 되는지상 최고의 스릴러 게임. 완전히 통제된 공간, 제한된 수사요원, 릭은 시간에 쫓기기 시작하고 세 명의 목격자를 용의선상에 올린다. 국방장관이살해되기 직전 국방장관에게 뭔가를 말한 후 관중 속으로사라진 의문의 여성 줄리아 코스텔로.
시합에서 패한 헤비급 챔피언 링컨 타일러. 그리고 총성이 울리기 직전에 미심쩍게 자리를 이탈한 케빈 던까지...목격자들의 기억에 기초하여 암살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이 재생된다. 릭은 그 퍼즐 조각들을 짜맞추며, 복잡한 음모를 벗겨간다. 그러나 잇따라 밝혀지는 사실들은 점점 릭을 그 자신의 의문스런 과거 속으로 돌아가게 하는데...